[강사진 집필 논문] 영·유아 문화예술교육의 개념과 방향: 유아교육·보육과정 및 정책 분석을 중심으로
페이지 정보

본문
예술예다 강사진은 영·유아 문화예술교육의 개념과 방향을 탐색하고 국가 수준 교육·보육 과정 및 정책적 흐름을 분석한 문헌 연구에 관한 내용으로 저널을 발간하였으며, 이 연구는 추후 유아 문화예술교육의 발전을 위한 제도적 기반 마련과 현장 적용 가능한 교육과정·전문 인력 양성·교사와 예술전문가의 협력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.
관련링크
- 이전글[강사진 보도자료] 누리과정 운영 이해와 실제 연수 25.08.26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