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강사진 집필 논문]예술 강사의 문화예술교육 파트너십 인식 연구: 대전광역시 사회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을 중심으로
페이지 정보

본문
예술예다 강사진은 정부주도형 문화예술교육 지원정책의 한계와 예술 강사들의 파트너십 경험을 대전 지역을 중심으로 고찰한 연구에 관한 내용으로 저널을 발간하였으며, 이 연구는 추후 지역 예술단체·강사·행정가 간 협력 강화를 통한 문화예술교육의 질적 수준 향상과 현장 중심 정책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.
관련링크
-
https://naver.me/x9zz7NaP
25회 연결
- 이전글[강사진 집필 서적] 사운드 스케이프 배우는 감각적 음악교육 25.09.01
- 다음글[강사진 집필논문]문화예술교육사 역량기반 교육과정 개발 연구: 기술융합 음악교육을 중심으로 25.09.01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